지난 3년간 인천을 향긋한 커피향으로 물들였던 인천&아츠 <커피콘서트> 2011년 무대의 막이 오릅니다. 자신의 삶을 창의적으로 가꾸는 주부들과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을 위한 커피콘서트는 무대에 오른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따뜻한 공연입니다.
올해 커피콘서트의 첫 공연은 국악그룹 ‘미지’가 장식합니다. 뛰어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8명의 전문국악인들로 구성된 ‘미지’는 대중들에게 국악에 대한 편견을 뛰어넘어 새롭고 즐거운 국악을 선사합니다. 따스한 봄볕과 함께 우리 곁에 찾아온 커피콘서트는 동장군이 매서운 바람을 몰고 오는 12월까지 계속됩니다.
미지(MIJI)
국악 걸 그룹을 표방하고 있는 미지MIJI. 하지만 미지MIJI는 기존의 걸 그룹과는 완전히 다른 컬러를 지니고 있다. 걸 그룹이라면 당연하게 요구되는 미모와 끼 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들이 국악을 전공하고 연주해온 전문 국악인이라는 전문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미지MIJI의 앨범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있는 뛰어난 프로듀서들인 영화 “올드보이”,”실미도”등과 드라마 “겨울연가”, “봄의 왈츠”의 음악감독 이지수, “Richard Yongjae O`Neill - La Romanesca”의 문종인, “SG워너비-내 사랑울보”, “이승철-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등의 히트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하였다.
프로그램
흐노니, 그리움이 깊어서 , Love Letter ,이별애, 군밤타령 外-위 프로그램은 연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성멤버
대금 - 남지인소금/대금 - 신자용피리/생황/태평소 - 신희선가야금 - 이영현, 진보람해금 - 이경현, 박지혜보컬/민요 - 김보성